동원홈푸드 더반찬, 어린이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 출시
상태바
동원홈푸드 더반찬, 어린이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2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찬 4종·국 5종 비롯해 간식메뉴까지
자극적인 맛 줄이고 합성향료·보존료 無
더반찬키즈세트.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원[003580]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은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반찬키즈세트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소금·설탕·고춧가루 등 조미료의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 합성향료나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더반찬키즈세트는 반찬 4종(△키즈한우장조림 △호두밤조림 △캐슈넛닭가슴살볶음 △새우살브로콜리계란찜)·국 5종(△새우살아욱된장국 △어묵곤약누들미소국 △한우무맑은국 △한우미역국 △감자표고버섯계란국) 등 신제품 9종을 비롯해 간식메뉴(△꿀고구마말랭이 △이팜쏙쏙음료 3종)까지 함께 포함됐다. 아이의 식사량에 따라 며칠을 두고 넉넉히 식사를 차릴 수 있다.

더반찬은 다음달 11일까지 더반찬키즈세트를 구매한 고객들 전원에게 ‘밤부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밤부 식기세트는 친환경 소재인 유기농 대나무로 만든 식기세트다. 꿀벌과 무당벌레 캐릭터가 식기에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반찬키즈세트의 구성품은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더반찬키즈세트는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상품개발자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정성들여 개발한 상품”이라며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원하는 분들께 탁월한 선택”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