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MP한강, 기부금 1억원 사랑의 열매에 전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MP한강, 기부금 1억원 사랑의 열매에 전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22 10:1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째 ‘착한 키스미’ 캠페인 통해 취약계층 성장기 여학생 지원
사진=MP한강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MP한강은 지난 연말 ‘착한 키스미’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인 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착한 키스미 캠페인은 MP한강이 2013년부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매년 고객과 함께 하는 캠페인이다. 고객이 키스미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히로인 메이크라인 제품 1개를 구입할 때마다 자동 적립돼 모아진 금액을 사랑의 열매에 전달하고 있다. 5년 동안 총 2억7677만1000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소외계층의 성장기 여학생들을 위한 속옷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정동진 MP한강 대표는 “취약계층 성장기 여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에서 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매년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기부금 액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 속에서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선성 2018-01-22 14:19:25
기업이라는것이 이렇게 이익을 사회취약계층과 나누는 이익환원활동이 기본이라고 생각하며 이런 착한기업이 사업번창하길 기원합니다.

강예성 2018-01-22 13:07:12
1억이라는 돈은 무언가를 어마어마하게 많이 할수 있는 돈인데, 그돈을 자신에게가 아니라 다른사람들에게 기부했다는 것이 인상깊었고, 어려운분들에게 기부했다는 것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 돈으로는 아니더라도 어려운분들께 도움이 되는것들은 조금씩이라도 하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