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
상태바
이스타항공,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8.01.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이 18년도 새해를 맞아 상반기 첫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이스타항공은 18년도 새해를 맞아 상반기 첫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을 진행하며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28일까지다.

지원방법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되며,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18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남자의 경우 군필 및 면제자 여야 한다.

아울러 객실승무원으로서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적합한 신체조건과 공인어학점수 기준을 넘겨야 하며, 어학능력 우수자 및 기타 개인 특기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접수를 마감한 후 2차에 걸친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월과 5월에 각각 입사하여 약 12주간 안전보안, 기내서비스, 어학 등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되며 최종 교육 이수를 통해 객실승무원 업무에 투입된다.

특히 이번 공개채용에는 일반 전형 외에도 다문화가정, 보훈대상자, 소년소녀가장 특별전형도 함께 진행되는 등 사회기여 및 배려자 전형으로 채용 모집전형을 다각화했다.

올해로 창립 11주년이 된 이스타항공은 현재 18대의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일본 미야자키, 가고시마, 오이타에 취항하는 등 8개국 29개 도시에 국내선 4개 노선, 국제선 31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올해 3대 항공기 신규 도입을 통해 일본, 동남아 신규취항 예정에 있으며, 사업 확대에 따른 채용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