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벤츠, 피아니스트 조성진 리사이틀 공식 후원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0·11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새로운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셀렉션 2번째 후원 활동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11월 메르세데스 셀렉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며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베를린 필하모닉의 내한공연을 공식 후원한 바 있다.

메르세데스 셀렉션은 ‘최고의 고객 경험 선사’를 추구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고객에게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국내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한 후원 프로그램이다.

조성진 피아니스트는 2015년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면서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번 조성진의 피아노 리사이틀은 쇼팽 콩쿠르 이후 진행되는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로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양일간의 서울 공연이 관객들의 호응 속에서 막을 내렸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공연에 자사 고객과 더불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초원교실 지역 아동센터’의 아동을 초청해 특별한 문화예술 경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근우 기자  grew909@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