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사회 교육
edm유학센터, ‘2018~2019 英대학 입학 모집’ 진행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edm유학센터는 영국 명문대학 일반 전공이나 예술, 디자인 전공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과 유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2018~2019 영국대학 입학 모집’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edm유학센터는 영국의 대학평가기관 ‘QS’의 세계 대학 순위 30위권 내 영국 유명 대학을 비롯해 높은 연구 성과와 취업률을 보이는 영국 대학의 진학 전략을 소개하고 학생이 원하는 학교에 맞춘 1대 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고 지원 준비, 지원 후 절차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입학 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하는 예술과 디자인 전공 지원자에게는 edm아트유학과 전문 교육기관을 소개해 개인 능력에 맞춘 레슨과 실기 지도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동완 edm유학센터 대표는 “영국은 대학 과정이 3년으로 대학 예비과정을 이수하더라도 4년 만에 학부를 마칠 수 있어 유학을 고민하는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국가”라며 “edm유학센터에서 영국 유학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국 대학은 미국에 비해 낮은 학비로 학사 수료가 가능하고 1년간의 학부 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을 성공적으로 이수하면 한국 고교 내신이나 수능 점수와 상관없이 영국 대학 입학이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