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유통
bhc치킨, 새해 맞아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
사진=bhc치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bhc치킨은 2018년 새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의 신념을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고 올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소망과 뜻을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bhc치킨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년 계획 주제 중 자신의 계획과 부합하는 이미지를 캡처한 후 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주제는 총 5가지로 해바라기 봉사단의 열정과 패기가 가득한 ‘나만의 꿈 도전’을 비롯해 스윗츄처럼 달달하고 통통 튀는 ‘연애하기’, 우리 가족 엔젤은 바로 나 ‘가족들 건강 챙기기’, 뿌링클의 환상적인 맛 보러 떠나는 ‘여행하기’ 그리고 나도 누군가에겐 든든한 히어로 될 수 있는 ‘어려운 이웃돕기’ 등이다.

댓글을 남긴 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해 10월부터 본격적으로 BSR활동을 전개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는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는 ‘bhc 히어로’, 소원 성취 프로젝트인 ‘bhc 엔젤’,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bhc 해바라기 봉사단’, 가맹점과의 상생 프로그램 등 다양하다.

bhc치킨은 올해도 더욱 의미 있고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BSR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해 세운 자신의 소망과 목표를 다시금 되새겨 그 목표를 꼭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bhc치킨도 고객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올 한 해도 BSR 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라 기자  arakim7@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