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센스 커버팩트’, 지난해 홈쇼핑 판매 1300억원 돌파
상태바
애경 ‘에센스 커버팩트’, 지난해 홈쇼핑 판매 1300억원 돌파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99만 세트 판매, 출시 이후 최다 판매 기록
방송 1회당 평균 10억원어치 판매, 2016년比 17%↑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 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1390억원의 판매를 기록했다. 그래프=애경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애경은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인기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홈쇼핑에서 지난 한 해 1300억원의 판매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한 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1390억원의 판매를 기록하며 연간 판매 기록을 새롭게 갱신했다. 2016년 연간 판매액 1260억원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연간 1000억 제품에 오른 것에 이어 지난해에도 약 10% 성장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에센스 커버팩트. 사진=애경 제공.

특히 지난해에는 총 138회 홈쇼핑 방송이 진행돼 1회당 10억원의 평균 판매액을 기록하며 평균 판매액도 2016년 대비 17% 증가했다. GS샵·현대홈쇼핑·CJ오쇼핑 등 주요 홈쇼핑의 ‘2017년 10대 히트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애경은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요인으로 제품력을 꼽았다.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된 차별화된 제형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18년 1월1일 새해 첫 홈쇼핑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한해를 기분좋게 시작했다”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올해에도 업그레이드된 에센스 커버팩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