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학사 3학년 대상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 진행
상태바
퍼시스그룹, 학사 3학년 대상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 진행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8.01.0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까지 경영기획·브랜드디자인 등 8개 부문서 모집
퍼시스그룹이 오는 8일까지 학사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퍼시스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퍼시스그룹[016800]은 오는 8일까지 학사 3학년을 대상으로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2018 프리크루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은 학사 3학년 재학생 또는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채용으로 최종 합격자는 4학년 1학기 시작 전에 취업을 확정하고 내년 1월이나 6월 가운데 입사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합격자는 조기 취업 확정을 통해 남은 대학 생활에 온전히 매진하고 사회생활에 진출하기 전에 여러 활동을 경험할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채용을 통해 △경영기획 △브랜드 디자인 △공간 리서치·상품기획 △해외 사업 △영업·마케팅 △연구·기술영업 △제조 △SCM·물류 등 모두 8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사 5~6학기 재학생이나 오는 3월 6~7학기 복학 예정인 휴학생 중 다음달부터 4주간 인턴 실습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아울러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1차~2차 면접, 인턴,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오는 8일까지 퍼시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학사 3학년도 취업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합격자가 취업 확정 뒤 남은 대학 생활에 온전히 매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질의응답(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