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와 나눔바자회 진행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와 나눔바자회 진행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2.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특설매장에서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를 진행하고 9억원 상당의 바자회 물품을 기부했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2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특설매장을 비롯한 ‘아름다운가게’ 전국 90여개 매장에서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는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나눔활동이다.

24번째로 개최된 이번 바자회는 예년보다 기부품목을 늘려 TV, 온라인몰 판매상품 1만3000여개, 9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LBL’, ‘다니엘 에스떼’, ‘조르쥬 레쉬’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의 겨울 의류, 잡화를 비롯해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기부 품목을 편성했다.

롯데홈쇼핑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오후 2시부터 6시간 동안 직접 현장에서 물품 진열과 안내, 판매 등 자원봉사에 나섰으며 이일용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 이종욱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물품 전달식도 진행됐다.

이일용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은 “나눔바자회는 롯데홈쇼핑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2004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의미 있는 나눔활동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바자회를 개최해 공익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상생과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