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 현직 태권도 국가대표들의 리얼 태권 퍼포먼스가 온다
상태바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 현직 태권도 국가대표들의 리얼 태권 퍼포먼스가 온다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12.2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 22일 티켓 오픈 맞아 리얼 태권도 퍼포먼스 담은 포스터 공개!
22일 1차 티켓오픈을 맞아 공개한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메인포스터 <(주)킥스 作, 쇼온컴퍼니 제공>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웰메이드 태권도 퍼포먼스 ‘킥스’ 가 시즌 3로 돌아온다. 22일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를 제작한  ㈜킥스 측은  1차 티켓 오픈을 맞아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태권도 도복을 입고 새로운 세계로 통하는 문을 격파하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생동감 있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킥스 시즌 3’는 세계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한 태권도를 신개념 문화 콘텐츠로 재창조한 태권 퍼포먼스 작품이다.

태권도의 정통성을 수호하는 ‘태권 스쿨’을 배경으로 명예로운 태권 스쿨 졸업생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들의 성장기를 태권 퍼포먼스에 녹여낸 '킥스 시즌 3’는 지난 4월 재연 당시 초고난도 태권 퍼포먼스의 정수라는 호평을 받은 ‘킥스 시즌 2’의 세번째 시즌 작품이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한 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는  시즌 3은 더욱 화려해진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중성까지 갖춘 퍼포먼스를 통해 태권도가 가진 매력을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이를 위해 뮤지컬 ‘인터뷰’, '알타보이즈',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서 드라마틱한 안무로 사랑받은 김병진이 연출로 참여해 트램펄린을 이용한 이색 액션 씬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을 갖춘 안무를 태권도 품새에 도입해 관객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세 번째 시즌을 맞아 더욱 정교하고 실감나게 구현될 ‘인터렉티브 홀로그램’ 영상은 전원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으로 구성된 배우들의 정제된 움직임과 절묘한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여타 태권도 공연과는 차원이 다른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은 범세계적 인지도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대중성까지 고루 갖춘 웰메이드 태권 퍼포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그간 고퀄리티 태권 퍼포먼스에 목말랐던 공연시장에 새로운 기폭제가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은 오는 1월 12일부터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되며, 22일 오후 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네이버 티켓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문의 02-353-5811)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