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태광산업, ‘메리 크리스마스 태광’ 사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태광산업, ‘메리 크리스마스 태광’ 사내 이벤트 진행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7.12.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 사옥에서 진행한 태광산업 크리스마스 행사에서 산타복장을 한 홍현민 대표이사(왼쪽)가 출근하는 직원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사진=태광산업 제공.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태광산업[003240]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지난 20일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메리 크리스마스태광’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즐거운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사내행사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태광산업은 한 해 동안 수고한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홍현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와 케이크를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어 행운의 포춘쿠키 증정, 다트 게임, 포토존 사진 촬영 등 임직원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홍현민 대표이사는 “한 해 동안 회사를 위해 고생한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다가올 2018년도에는 회사는 물론 임직원 모두가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더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