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10년 연속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상태바
풀무원식품, 10년 연속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2.1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남주 풀무원식품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가 공로패 수상 후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왼쪽에서 네 번째), 수상 기업 대표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풀무원식품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풀무원[017810]식품은 지난 15일 ‘2017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 및 10주년 기념식·세미나’에서 10년 연속 CCM 인증기업 공로패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로패는 공정위가 2007년 시작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도입 10주년을 맞아 10년 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기업에 수여했다.

풀무원식품은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기업’이라는 미션 아래 ‘고객가치 창출, 고객기쁨경영 실현을 최우선과제’로 실현해오고 있다. 특히 최고 경영자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적극적인 마인드와 이해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시스템화된 다양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 전반에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위기관리와 제품·서비스 개선 관점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해 운영해 오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하기 위해 전문화된 조직과 체계적인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또한 상담 조직을 체계적으로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박남주 풀무원식품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이 만족하는 바른먹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