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웹게임 ‘뮤 템페스트’ 정식 서비스 시작
상태바
웹젠, 웹게임 ‘뮤 템페스트’ 정식 서비스 시작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2.1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 템페스트. 사진=웹젠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웹젠[069080]이 14일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젠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는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정식서비스를 선보였다. ‘뮤 템페스트’는 웹젠 게임포털을 통해 접속하거나, 네이버게임 및 다음게임 채널링 사이트에서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즐길 수 있다.

‘뮤 템페스트’는 원작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컨텐츠 대부분을 반영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특색 있는 캐릭터 육성 시스템을 담고 있으며, 웹 버전에 최적화 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제공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28일까지 ‘뮤 템페스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시점인 28일에는 서버 별 가장 높은 전투력을 가진 상위 5명의 회원을 선정해 최대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등의 경품을 선물하고, 전투력이 가장 높은 길드에게는 ‘특별 칭호’와 ‘귀속 다이아 500개’를 지급한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내년 1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웹젠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들에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순록’ 탈 것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3일까지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뮤 템페스트’를 즐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