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계열사, ‘롯데 THANKS-FESTA’ 진행
상태바
롯데 유통계열사, ‘롯데 THANKS-FESTA’ 진행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2.1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에서 고객 2명이 엘페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들은 15일부터 31일까지 통합 프로모션인 ‘롯데 THANKS-FESTA’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 THANKS-FESTA를 맞아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별로 행사 수익금 기부와 한 해 동안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19일까지 자선단체인 ‘월드비전’과 협업해 ‘THANKS-FESTA 大바자’ 행사를 진행한다. 수익금의 일부를 봉사 기금으로 조성해 고객과 파트너사, 롯데백화점이 함께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한다.

롯데마트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인기 상품 3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하이마트[071840]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이폰X’와 통신비 지원금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연다. 롭스에서는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클리어런스’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닷컴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설화수, 헤지스, 아디다스 등 24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앵콜전을 진행한다.

이원준 롯데그룹 유통 BU(Business Unit)장 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풍성하고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