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어린이 안전지식 함양하는 ‘안전골든벨’ 개최
상태바
한화손보, 어린이 안전지식 함양하는 ‘안전골든벨’ 개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2.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은 1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에 자리한 서소문사옥 대강당에서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전 365’를 이수한 재경지역 4개 아동복지시설 초등학생 100명을 초청해 ‘안전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 사진=한화손보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1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에 자리한 서소문사옥 대강당에서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전 365’를 이수한 재경지역 4개 아동복지시설 초등학생 100명을 초청해 ‘안전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

한화손보 봉사단 20여명이 함께 한 이 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소정의 프로그램에서 습득한 안전 지식을 골든벨 형식의 퀴즈를 통해 복습하고 생활화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김민기 한화손보 자동차보험부문장은 “일상생활 중 어린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사고 유형을 사전에 학습하고,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이 행사의 키포인트”라며 “회사 임직원들은 주변 이웃의 안전을 위해 꾸준히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부터 국제 어린이 안전기구인 세이프키즈와 함께 하는 이 프로그램은 안전사각지대에 노출된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 교통안전 △공공안전 △놀이스포츠 안전 △응급처치 △학교안전 △선박 및 물놀이안전 등의 교육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