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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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2.06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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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CJ오쇼핑[035760]이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CJ오쇼핑이 두 부문 모두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지난 2014년 이후 3년만이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건 대학과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경쟁력 지표로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매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CJ오쇼핑은 올해 조사에서 주요 타깃인 30~40대는 물론 20대와 50대 고객들에게서도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으며 특히 오전 프라임타임 시간대의 만족도가 경쟁사 대비 우위를 나타난 것으로 분석됐다.

CJ몰은 올해 PC와 모바일 플랫폼의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검색과 주문 편의성을 향상시키며 3년 만에 단독 1위를 기록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기업이 존재 이유이자 성장을 위한 필수조건”이라며 “잎으로도 차별화 된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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