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 출시
상태바
공차코리아,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 출시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12.06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공차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밀크티 위에 특별한 그림을 올린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은 초콜릿 파우더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이미지인 크리스마스 트리, 눈꽃, 눈사람 모양을 폭신폭신한 밀크폼 위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공차의 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 3종에 랜덤으로 구현되며 기존 밀크티의 맛에 초콜릿 파우더의 달콤함이 더해져 더욱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핫과 아이스 두 가지 메뉴에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 공차의 이번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은 내년 1월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연말연시는 일년 중 가장 특별한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에디션을 기획했다”면서 “보는 것만으로도 포근하고 따뜻한 홀리데이 아트를 통해 올 연말연시 공차 고객들에게 감동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