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5일 단 하루 ‘24시간 반값 세일어택’
상태바
하프클럽, 5일 단 하루 ‘24시간 반값 세일어택’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2.0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하프클럽이 5일 하루 동안 50%까지 추가 쿠폰 할인해 최대 90% 세일하는 ‘24시간 반값 세일어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트렌드 패션몰 오가게 등 트라이씨클 패밀리사이트가 모두 참여해 대표 100대 브랜드의 겨울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하고 재구매 고객들은 10%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하프클럽의 대표 상품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 덕다운 점퍼는 7만원대, 더아이잗 라쿤퍼 패딩 롱 점퍼는 8만원대로 판매된다. 베네통과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의 겨울 신상 및 이월 제품은 3만원대부터 구성했다.

남성용 아우터로는 르젠 무스탕 롱코트와 헤리슨의 롱패딩을 4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TNGT차이나넥 덕다운 코트는 7만원대, 데니스골프 캐주얼 덕다운 점퍼는11만원대로 판매한다. 나이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제품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아동몰 보리보리는 리바이스키즈, 클랜씨 등 백화점과 아울렛 입점 브랜드부터 베이비, 키즈, 주니어 등 연령대별 유아동복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도운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이사는 “연말을 맞아 하프클럽, 보리보리, 오가게 회원 모두에게 아동복부터 성인 패션 아이템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