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
상태바
진에어,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12.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방콕·다낭 등 B777-200ER 운항노선 대상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진에어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는 지니플레이의 애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니플레이는 진에어가 제공하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개인 모바일 기기로 기내 무선 인터넷망에 접속해 엄선된 영화,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유료로 즐길 수 있다.

진에어의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중대형 항공기(B777-200ER)가 투입되는 하와이, 방콕, 다낭 등의 노선에 탑승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탑승권과 함께 이벤트 쿠폰이 배부되며 이벤트 참여는 기내 탑승 후 객실승무원에게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여부를 확인 받고 이벤트 쿠폰을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시 진에어 컵면 1박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 지니플레이 이용권 1+1 등의 경품이 증정되며 쿠폰의 스크레치 부분을 긁어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쿠폰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지니플레이는 성인 고객을 위한 콘텐츠 외에도 뽀로로, 또봇 등 유소아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도 있어 이용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 1~10월까지의 지니플레이 이용실적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가량 증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