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
상태바
태안군,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
  • 민옥선 기자
  • 승인 2017.12.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통한 군정홍보 성과 인정
2년 연속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

[매일일보 민옥선 기자] 태안군이 한국 소셜미디어 진흥원이 주관한 ‘2017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2년 연속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군은 지난 2일 서울시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 올 한해 군정 및 문화관광분야 홍보에 앞장선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5일 밝혔다.

소셜미디어 대상은 지난 1년간 각 지자체 및 기업 등 단체가 추진한 공식 SNS 활동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군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태안TV 등 SNS를 활용해 태안의 관광자원 및 먹거리 등을 적극 알려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과 VR, 웹툰 등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지역 축제와 각종 공연 등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군은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도 홍보매체를 더욱 늘리고 보다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등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 맞춰 적극적인 태안군 홍보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차별화되고 품질 높은 콘텐츠를 제작해 방문객 유치와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소셜미디어가 태안군 홍보의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