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면 중기바이오 단신 모음
상태바
9면 중기바이오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2.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모닝글로리, 낫소와 스포츠용품 유통 계약 체결
 

문구 기업 모닝글로리가 스포츠용품 전문 기업 ‘낫소’와 스포츠용품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용품 19종을 유통한다고 4일 밝혔다.

모닝글로리는 이번 낫소와의 제휴로 스포츠 전문용품을 취급, 매출 상승과 품목 다각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모닝글로리와 낫소가 서로 ‘윈-윈’할 기회”라며 “스포츠용품에 대한 꾸준한 수요가 있어온 만큼 모닝글로리 소비자는 가까운 모닝글로리 매장과 거래처에서 전문 스포츠용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모닝글로리가 스포츠용품 전문 기업 ‘낫소’와 스포츠용품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모닝글로리 제공

 

클라우드게이트, SBS아카데미 게임학원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클라우드게이트는 SBS아카데미 게임학원과 인재 육성과 상호 교류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SBS아카데미 게임학원의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수강생과 수료생에게 일자리와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SBS아카데미 게임학원은 게임 원화,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그래픽, 게임 기획 등 게임 전(全) 분야에 대한 채용 교류와 전문 인재 육성 교육프로그램 등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오동석 클라우드게이트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취업 준비생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지원하고 회사는 적재적소에 인재를 배치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와 인재의 발전뿐만 아니라 게임 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산학협력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오동석 클라우드게이트 대표(왼쪽)가 김도형 SBS아카데미 게임학원 부원장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클라우드게이트 제공

 

상비의약품 지정심의위, 5차 회의 개최
 

안전상비의약품 지정심의위원회는 4일 제5차 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그간 1차부터 4차까지의 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정부에 건의할 안전상비의약품 품목조정(안) 등에 대한 논의를 했으나 위원회의 단일 의견을 정리할 필요가 있어 추가적으로 회의를 개최키로 했다.

제6차 회의는 12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김형규 기자 figh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