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가 핫도그로…롯데푸드,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 출시
상태바
돼지바가 핫도그로…롯데푸드,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2.0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바 핫도그 낱개 및 패키지. 사진=롯데푸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푸드[002270]는 대표 아이스크림인 돼지바를 핫도그로 만든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는 돼지바의 상징인 쿠키 크런치를 핫도그 표면에 입혀 바삭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살린 이색 제품이다.

실제 돼지바에 사용되는 쿠키를 사용해 돼지바 본연의 맛을 핫도그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돼지바의 정체성을 그대로 살려 귀여운 돼지 캐릭터와 돼지바 글자체를 적용했다.

바삭한 첫 맛과는 달리 안쪽의 핫도그 빵은 국내산 흑미가루를 넣고 반죽해 고소하면서도 폭신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일일이 반죽을 입히는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다. 소시지는 돼지고기 함량 83%가 넘는 순돈육 프랑크 소시지를 사용해 탱글탱글한 식감과 육즙 가득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낱개 포장으로 돼있어 전자레인지에 간편히 조리할 수 있다. 낱개 포장지를 1/2 가량 찢고 전자레인지에 넣은 뒤 약 1분만 조리하면 따끈하게 완성된다.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도 돼지바 특유의 바삭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돼지바 핫도그’는 인기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따끈한 핫도그라는 엉뚱한 조합이지만 먹어보면 의외라고 느껴지는 환상의 케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푸드 돼지바는 1983년 돼지해에 출시된 아이스크림으로 지금까지 20억개 이상 판매된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롯데푸드는 앞서 지난 8월 돼지바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콘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돼지콘’을 출시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