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겨울 시즌 한정판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겨울 시즌 한정판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2.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겨울 시즌 한정판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커스터드 푸딩에 별도의 캐러멜 소스가 들어 있어 진하고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푸딩이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출시 이후 시즌별로 새로운 맛과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가장 잘 표현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포장 겉면을 디자인했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문구와 산타 등의 캐릭터를 넣어 제작했다. 특히 용기에는 ‘Merry Christmas’ 문자를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해 이를 장식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신제품 외에 기존 쁘띠첼 스윗푸딩 4종(로열커스터드·크림쇼콜라·뉴욕치즈·생크림커스터드)의 포장도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적용했다. 특히 쁘띠첼 스윗푸딩 중 가장 인기 있는 맛인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는 4개입 대용량으로도 출시돼 모임이 잦은 연말에 홈파티 디저트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CJ제일제당 측은 기대하고 있다.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편의점 CU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쁘띠첼 푸딩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 4개입은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