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 장기 렌터카-카시트 결합상품 출시
상태바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 렌터카-카시트 결합상품 출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11.3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위해 신차장기렌터카와 카시트 렌탈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12월 1일부터 결합상품 차종을 신차장기렌터카로 계약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에서 카시트를 12개월 동안 무료로 렌탈 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객은 묘미 렌탈 서비스로 독일과 영국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Cybex)와 브라이텍스(Britax)의 카시트를 자녀의 연령과 몸무게에 맞춰 신생아용, 유아용, 주니어용 카시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12개월 후에는 해당 카시트를 인수(추가 인수비용 발생) 또는 반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시트 렌탈 서비스 종료 시점에 맞춰 묘미에서 카시트 대여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카시트를 세척할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쿠폰도 증정한다.

12월 결합상품 차종은 BMW 5시리즈, 스파크, 아반떼, K3, 쏘나타, K5, 그랜져, 임팔라, 산타페, 스포티지, 소렌토, 코나, 카니발 차량이다. 차종은 분기별로 변경된다. 묘미의 프리미엄 카시트는 싸이벡스 ‘클라우드 큐플러스’,’제로나 플러스’,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와 브라이텍스 ‘메리디안 T&A’, ‘오메가2’, ‘듀얼픽스’, ‘맥시플러스2’, ‘롬머키드 픽스 SL SICT’로 총 8종 중에서 자녀의 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신차장기렌터카 카시트 결합상품에 관심 있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카시트 무료 렌탈 이용권은 신차장기렌터카 차량이 투입되는 익월 초 고객의 휴대전화 SMS를 통해 지급된다. 단, 차량을 중도 반납하거나 계약취소 시 이용권을 받을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