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네이버페이 taptap’ 출시
상태바
삼성카드, ‘네이버페이 taptap’ 출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1.2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 시 10%, 모든 가맹점 0.5% 포인트 적립
삼성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이용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taptap'을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이용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taptap’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아이디로 다양한 가맹점에서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쇼핑하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충전 또는 적립받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taptap’은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해주며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 상품은 ‘일상 패키지’와 ‘온라인 패키지’ 중 한가지 옵션 패키지를 매월 선택할 수 있다. 옵션 패키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신청 시 다음달 1일에 자동 반영된다.

일상 패키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네이버페이 결제 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월 50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 커피전문점, 편의점, 배달앱 이용 시에도 5%를 동일한 한도로 적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