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상태바
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1.2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다이소, 연말연시 선물 용품 ‘눈꽃 시리즈’ 선봬


다이소아성산업은 겨울을 맞아 연말연시 선물 용품 ‘눈꽃 시리즈’ 50여 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눈꽃과 크리스마스 트리, 진저브레드 쿠키와 같은 겨울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가미한 조리·식사용품, 인테리어 용품, 팬시 용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 용품이다.

메모로 활용할 수 있는 카드 택이 첨부돼 있어 간단한 감사 인사를 기재할 수 있고 특히, ‘눈사람 도기 세트’는 포장 상자에 직접 메모가 가능하다.

다이소아성산업 관계자는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선물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다이소 눈꽃 시리즈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다이소가 겨울을 맞아 출시한 연말연시 선물 용품 ‘눈꽃 시리즈’. 사진=다이소아성산업 제공

 

‘여행 가방에 쏙’…유닉스전자, ‘미니 트립 드라이어’ 출시
바람세기 높이고…110·220V로 ‘어디서든’ 사용


유닉스전자는 기존 ‘미니 트립 드라이어’의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신제품 ‘미니 트립 드라이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유닉스전자 미니 트립 드라이어는 기존 제품 대비 두 배 이상 강화된 800W의 출력으로 풍력을 높였고 여기에 어디든 호환할 수 있는 110V, 220V의 듀얼 볼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3단 스위치로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하고 내장된 이중 안전장치로 이상 온도 시 전원을 자동 차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유닉스전자가 출시한 ‘미니 트립 드라이어’. 사진=유닉스전자 제공


코나아이, 전국 호환 IC 선불형 카드 ‘코나 카드’ 선봬
EMV 규격 준수로 국제 인프라 호환…해외 진출 발판 마련


코나아이[052400]는 전국 IC 비씨카드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카드인 ‘코나카드’를 출시하고 판매와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공시했다. 그동안 가맹점 자체 상품권이나 선물용 카드는 많았지만 국내에서 국제결제표준(EMV) 규격을 준수하는, 국제 인프라와 호환될 수 있는 IC 선불형 카드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나아이는 코나카드가 전국 IC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이 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지불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코나아이는 기존 모바일 상품권 업체, 간편 결제 사업체, 일반 법인들과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용 IC 선불카드 발행과 판매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코나카드는 IC 카드 유형의 실물카드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카드 등 2가지 유형으로 IC 카드 거래, 바코드 거래, QR 코드 거래, 근거리무선통신(NFC) 등 여러 결제 수단을 지원한다. 실물 코나카드를 모바일 앱에 등록하면 거래 내역 조회, 할인 혜택 조회, 소득공제 신청 등을 할 수 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코나아이가 비씨카드 전국 IC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카드인 ‘코나카드’를 출시하고 판매,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코나아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