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방한부츠 2종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방한부츠 2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방한부츠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닉 웜부츠.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소닉 웜부츠’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산길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발등과 종아리 부분에는 패딩 소재가 사용돼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눈이나 찬바람이 거센 날씨에도 종아리를 감싸줘 추위를 차단해주며 스트링과 스토퍼로 입구를 조여 간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과 차콜로 구성됐다.

콘트라 퀼팅 웜부츠.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콘트라 퀼팅 웜부츠’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다. 적설기에 생활 방수는 물론 겨울철 눈꽃 산행 시 습기가 새어 들어오지 않아 쾌적한 산행을 즐길 수 있다. 또 내피 쪽에 기모 안감을 적용해 발을 따뜻하게 보온해준다. 이 부츠 역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방한용품에 신경을 쓰게 되지만, 발 보온은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방한부츠로 겨울 산행 등 야외활동 시 동상 예방과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 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