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금호리조트, ‘사랑의 김장나눔’ 활동 전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금호리조트, ‘사랑의 김장나눔’ 활동 전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11.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리조트 본사를 비롯한 지역 사업장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직접 담근 2300여 포기 김장김치를 지역 이웃에 전달했다. 사진=금호리조트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금호리조트는 본사를 비롯한 지역 사업장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직접 담근 2300여 포기 김장김치를 지역 이웃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역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나눔’은 2009년부터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나눔 활동이다. 금호리조트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전달하고, 우리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한 행사다. 전국 사업장을 통해 매년 릴레이로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 창신동에 위치한 종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 ‘2017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해 500여 포기의 김치를 담그고,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133세대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오는 12월 13일까지 아산, 설악, 화순, 통영 사업장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직접 담근 2,300여 포기 김장김치를 총 478세대에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금호리조트는 사랑의 김장나눔을 비롯해 전 임직원이 참여해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연중 진행하고 있다. 매월 직원 급여 중 1000원 미만의 끝전 모으기를 통해 마련된 사회공헌기금으로 사랑의 손수건 만들기, 명절맞이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애인단체, 보육원, 노인시설 등과 자매결연을 맺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치는 한편, 독거노인 쌀 전달, 저소득 가정 연탄지원, 사랑의 효 행사 등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박상배 금호리조트 대표는 “금호리조트는 앞으로도 진정성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경영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