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인터넷-TV 결합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인터넷-TV 결합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1.2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무료시청 및 ‘텔레비’ 샤오미 미박스, LG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사은품 제공
스카이퍼펙트 프로모션.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KT스카이라이프[053210]는 자사 인터넷과 TV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무선 공유기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스카이퍼펙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카이기가200(200M)’ 인터넷과 ‘안드로이드UHD 블루’ TV 요금제를 3년 약정으로 동시에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기가 급 무선 공유기 ‘스카이 기가 와이파이’의 월 이용료 2200원이 3년간 전액 면제되며, 안드로이드 TV 3개월 무료시청권도 지급된다.

또한 △10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3개월 무료 이용권을 포함한 ‘텔레비’ 샤오미 미박스 △32인치 LG TV △이매택 프리미엄 전기요 △LG 공기청정기 △50%이상 할인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무선청소기와 △LG 일체형 PC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UHD TV 10만 가입자를 돌파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상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만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도 와이파이 임대료를 월 2200원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말까지 가입하면 3년 기준 약 8만원에 상당하는 혜택과 무선 공유기 AS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1월 초 안드로이드TV 1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이는 개방형 IP 융합 플랫폼으로 탈바꿈 한 후 출시 1년만에 이뤄낸 성과다. 이를 계기로 스카이라이프는 IP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키즈 콘텐츠,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앱 등의 다양한 OTT를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 제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형진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전략실장은 “1등 품질을 자랑하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과 안드로이드TV를 함께 이용하며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최강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여 명실상부한 멀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