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최우수 협력사들과 MVP파트너스데이 진행
상태바
카카오, 최우수 협력사들과 MVP파트너스데이 진행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1.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MVP파트너스데이. 사진=카카오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카카오[035720]는 제주 본사에서 지난 9일과 10일, 16일과 17일 등 2차례에 걸쳐 최우수 협력사들과 함께 ‘2017 카카오 모스트 밸류어블 파트너스 데이(MVP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MVP 파트너스데이는 카카오가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한 최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하는 소통 프로그램이다. 한 해 동안의 협력 성과를 돌아보며 결과물을 공유하고, 향후에도 상생 노력을 지속해 나가자는 의지를 다지는 행사다.

2017 MVP 파트너스데이에는 서버, IDC, 네트워크, 회선, CDN, DB, 공사, 보안, 소프트웨어, 용역, 전산비품, 가구 등 12개 분야 총 36개 협력사의 임직원 85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제주 본사 투어, 동반성장 세미나, 감사패 증정, 기념사진 촬영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카카오 임직원들과 협력사 임직원들은 서로에게 감사의 표시를 전하며 함께 어울려 즐기는 축제 분위기를 조성했다.

한 협력사 대표는 “행사 자체도 의의가 있지만 행사를 통해 카카오와 협력사들이 단순한 비즈니스적 관계를 넘어 서로 간의 끈끈한 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었다”며 “앞으로 상생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해 카카오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 카카오 준법경영실장은 “협력사들의 지원과 협력이 없었다면 카카오의 기술혁신과 가파른 성장이 어려울 수도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행사를 통해 카카오의 ‘진심’이 협력사 분들께 고스란히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