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국 5개 CGV서 밸런스온 존 운영
상태바
불스원, 전국 5개 CGV서 밸런스온 존 운영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11.1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CGV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5개 CGV 상영관 내 ‘밸런스온 존’을 운영한다. 사진=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불스원은 CGV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5개 CGV 상영관 내 ‘밸런스온 존’을 운영하고 이를 기념해 부산지역 CGV서면에선 방문 고객 대상 특별한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불스원은 관람객들의 편안한 영화 관람을 돕기 위해 CGV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전국 5개 지점(CGV여의도 3관, CGV서면 3관, CGV청주 서문 6관, CGV대전 6관, CGV광주터미널 7관) 프라임존에 자사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인 밸런스온 시트가 설치된 특별 상영관을 마련했다.

밸런스온 시트는 세계 특허 출원된 2중 허니콤 구조 기술과 고탄성 특수 폴리머 베타젤의 최적 설계로 디자인된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이다. 장시간 착석에도 피로감 없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부산지역 CGV서면에선 ‘밸런스온 X CGV 기부행사’를 마련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8~19일 1000원 기부 이벤트를 시행한다.

1000원을 기부하고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9만원 상당의 불스원 와이드미러와 장시간 편안한 착석을 돕는 포터블 밸런스시트, 불스원 대표제품인 불스원샷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에겐 CGV서면 전용 일반 2D 영화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 관람 쿠폰 및 불스원 제품이 추가 증정된다.

기부 이벤트를 통한 모금액은 지역 결연업체의 문화생활 지원에 뜻 깊게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불스원과 함께하는 CGV 밸런스온 존은 현재 오픈한 5개 상영관을 시작으로 점차 상영관을 늘려갈 예정이다. 밸런스온 존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