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 3사, 아이폰X 사전예약 17일부터 실시
상태바
이통 3사, 아이폰X 사전예약 17일부터 실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11.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정식 출시
이동통신 3사가 17일부터 아이폰X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애플의 새 스마트폰 ‘아이폰X’의 사전예약을 17일부터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017670]이 17일부터 일주일 간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아이폰X’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24일 공식 출시한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아이폰X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로 아이폰X의 할부원금 중 5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2년 약정 기준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030200]도 17일부터 전국 KT매장, 온라인 공식채널인 KT샵, ‘KT샵’ 앱 및 문자를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24일 정식 출시 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032640]는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뮤직’에 가입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개월간 과금 없이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단독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아이폰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 뮤직 회원들은 수천만 곡의 방대한 음원을 스트리밍을 통해 듣거나 다운로드한 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자유롭게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혜택으로, 동일 요금제에서 타 통신사 대비 2배 이상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X 구매고객이 12개월 또는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고 신규 출시하는 아이폰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50%, 40%를 보장받을 수 있는 ‘아이폰X 가격 보장 프로그램 12개월형과 18개월형’을 출시한다.

한편, 아이폰X은 64GB, 256GB 총 두 가지 메모리 버전과 스페이스그레이, 실버 등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아이폰X은 아름다운 5.8형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매혹적인 전후면 글래스 및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 강력한 머신 러닝과 증강현실, 몰입감 넘치는 3D 게이밍 경험을 위한 뉴럴 엔진이 탑재된 A11 바이오닉 칩, 무선 충전 그리고 혁신적이며, 안전하고 새로운 잠금 해제 및 사용자 인증, 결제 방식을 제공하는 페이스 ID®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 ID를 활성화하는 트루뎁스 카메라는 인물 사진 조명 및 인물 사진 모드를 전면 카메라로 가져와 피사체 심도 효과가 있는 멋진 셀카를 촬영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50가지 이상의 얼굴 근육 움직임을 캡처하고 분석한 다음 재미있고 새로운 방식으로 이모티콘에 활기를 불어넣어 ‘애니모티콘(애니모지, Animoji)’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