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옥주현, 정선아 캐스팅…가장 매력적인 ‘안나’ 만난다
상태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옥주현, 정선아 캐스팅…가장 매력적인 ‘안나’ 만난다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10.25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주현 사진 제공=포트럭스, 정선아 사진 제공=씨제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베일에 싸인 대작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타이틀 롤 캐스팅이 공개됐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롤 ‘안나’ 역에 배우 옥주현과 정선아의 더블 캐스팅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불세출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문학과 예술의 본고장인 러시아의 유명 뮤지컬 프로덕션인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의 세 번째 작품으로 러시아 뮤지컬의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쓴 최신 흥행작이다. 

예술의전당 개관 30주년을 맞는 2018년 첫 작품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경우 한국 초연임과 동시에 세계 최초 라이선스 제작 공연으로 극을 이끌어갈 주인공 ‘안나’ 역에도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안나’로 기록될 뮤지컬 ‘안나 카레리나’의 주인공 ‘안나’ 역에는 대한민국 뮤지컬 계 최정상 여배우인 옥주현과 정선아가 캐스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스타이자 연기력과 대중성으로 인정받아 온 두 배우가 선보일 ‘안나’가 기대되는 또 다른 이유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여배우 옥주현과 정선아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를 통해 처음으로 같은 역할로 분해 무대에 선다는 것이다.

뮤지컬 계를 대표하는 두 여배우의 이름만으로도 올겨울 최대 화제작이 될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2018년 1월 10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