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1촌1명품·1사1명품’ 오프라인 판매 행사
상태바
CJ오쇼핑, ‘1촌1명품·1사1명품’ 오프라인 판매 행사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0.1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CJ오쇼핑[035760]은 중소기업과 농촌기업 지원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3일간 경기도 시흥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패밀리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농촌기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CJ오쇼핑의 무료방송인 ‘1촌1명품’과 ‘1사1명품’ 협력사 8곳이 참여해 건강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가공식품 등 3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판매 상품으로는 1촌1명품 프로그램이 시작된 2007년부터 꾸준히 CJ오쇼핑과 함께 해 온 경기 화성 ‘현명농장’의 ‘도라지생강배즙’부터 충남 대천의 ‘㈜대천김’, 충남 예산 ‘덕산농협’의 ‘친환경 영양눈쌀’ 등 우수 농촌 기업의 상품이 있다. 또 1사1명품 (주)에버조이의 ‘무선핸드안마기’, 에코트의 ‘노브렉트 황사마스크 50매세트’ 등도 판매된다.

이외에 천재지변을 당한 피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지난 9월 우박 피해를 입은 경북 안동지역 과수농가의 사과가 특별 판매된다. CJ오쇼핑은 농촌기업과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행사의 취지를 감안해 해당 기간 동안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판매수수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

CJ오쇼핑 측은 “평소 TV홈쇼핑 및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되던 우수 협력사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촌기업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