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17년 농·특산물 큰 장터 개최
상태바
연천군, 2017년 농·특산물 큰 장터 개최
  • 김수홍 기자
  • 승인 2017.10.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수홍 기자] 2017년 연천 농, 특산물 큰 장터가 20일부터 22일까지 연천군 전곡리 선사 유적지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농, 특산물 큰 장터는 구석기축제와 함께 연천군을 대표하는 가을 축제로 장터에서 판매되는 농, 특산물은 청정지역 연천에서 생산된 농, 특산물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연천군수가 인증하는 최고품질의 농, 특산물들을 직거래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특히 율무와 연천 콩, 청정연천 6연근 고려인삼, 햅쌀, 잡곡, 김장 재료인 배추와 고추 등연천 농산물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홍보를 병행할 예정이다.

20일은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MBC 인기 예능프로인 복면가왕을 패러디한 복면 연천가왕을 통해 농, 특산물 가면을 참가자들의 정겨운 노래를 들을 수 있다.

21일에는 연천군홍보대사인 탈렌트 김청 씨가 진행하는 연천군 농, 특산물 깜짝 경매와 맛 깔 나는 입담을 자랑하는 방송인 겸 요리전문가 배연정 씨가 진행하는 율무 요리경연대회와 MC 이용식이 진행하는 트로트 콘서트에 인기가수 김국환, 옥희 등 가수들이 출연해 공연이 펼쳐진다.

행사 마지막 22일은 국민 MC 허참이 진행하는 '연천군민 노래자랑'이 인기가수 한혜진 씨와 김희진 씨가 게스트로 출연하고, 연천 홍보대사인 텔런트 전원주 씨 등이 참여해 재미와 흥을 더 할 예정이다.

문의 연천군청 농축산과 농업유통 팀 031-839-23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