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가을을 담은 풍경이야기’
상태바
동대문구, ‘가을을 담은 풍경이야기’
  • 송미연 기자
  • 승인 2017.10.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테마로 팝발라드 공연…문화욕구 충족
“다양한 맞춤형 문화공연 시기별 향유 기회”

[매일일보 송미연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1일 오후 삼육서울병원 주차장에서 ‘가을을 담은 풍경이야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테마로 하는 팝발라드 위주의 문화공연을 통해 가족 단위 관람객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으로 꾸며진다. 주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다.

팝페라, 발라드, 통기타 등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하고 풍부한 음색들이 관객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사전 공연에서는 팝페라 아리현과 신인 3인조 걸그룹 퀸덤이 출연해 30분 동안 관객들의 흥을 돋운다.

개회식 이후에 펼쳐지는 본 행사는 발라드의 왕 변진섭과 댄스의 여왕 김완선이 나와 새들처럼,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기분 좋은 날 등 다수의 히트곡을 불러 관객들에게 추억의 노래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개성 넘치는 크로스오버 그룹인 팝페라 라온, 잊혔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통기타70 등도 출연한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어우러지는 이번 공연이 완연한 가을밤의 추억 한 조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우리 구는 올해 들어 찾아가는 문화마당, 계층별 맞춤형 문화행사, 동별 우리마을 문화제 등 신규 문화사업 추진을 통해 37만 구민들의 문화적인 갈증을 해소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문화공연을 시기별로 개최하는 등 구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