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2017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
상태바
페라리, ‘2017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10.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서 글로벌 인스트럭터의 맞춤형 고객 드라이빙 교육
페라리가 고객 초청 드라이빙 프로그램 ‘2017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를 개최했다. 사진=더컴퍼니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페라리는 지난 12·13일 고객 초청 드라이빙 프로그램 ‘2017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는 고객 맞춤형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국내에서 개최돼 페라리의 정기적인 국내 트랙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페라리만의 전문 드라이빙 교육 코스인 코르소 필로타 소속의 이탈리안 인스트럭터들과 일대일로 진행됐다. 고객들에게 드라이빙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 제고와 한국 레이싱 문화 발전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됐다. 양일간 40여명의 고객이 본인 소유의 페라리 차량과 함께 참여했으며 드라이빙 실력과 보유 차종에 따른 맞춤형 개별 교육을 받았다.

교육은 이론과 실제 트랙 주행이 접목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됐으며 고객들로부터 페라리 문화를 이해하고 드라이빙 실력을 높이는데 크게 도움이 됐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 행사를 준비한 FMK는 이번 행사 참가비 전액에 회사의 기부금을 보태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함으로써 참여 고객에게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조경호 FMK 페라리 브랜드 총괄 전무는 “레이싱 DNA를 지닌 페라리는 세계 레이싱 문화를 선도해왔으며 이번 행사 역시 한국 레이싱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페라리만의 특별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