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큐로모터스, 이스즈 ‘엘프’ 출시 기념 전국 순회 로드쇼
민병관(왼쪽에서 두번째) 큐로모터스 사장 및 관계자들이 35개 거점 중 한 곳인 대구물류터미널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SMC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큐로모터스는 이스즈의 3.5톤급 중형트럭 ‘엘프’를 국내 출시한 것을 기념하고자 전국 순회 로드쇼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큐로모터스는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약 7주간(연휴 기간 제외) 이스즈 엘프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중부, 호남, 충청, 영남 지역의 35개 거점을 순회하며 고객들이 엘프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전시회 형식으로 시행된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적인 차량 체험, 제품 특장점과 사양에 대한 전문인력의 설명, 상담 및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엘프는 유로6 기준을 충족하는 동시에 배기량 5193cc, 최고 출력 190ps로 동급 최강의 엔진 출력을 제공하는 4HK1-TCS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됐다.

또 디스크 브레이크, 듀얼 에어백, 차선이탈 경고장치(LDWS) 등이 기본 안전 사양으로 장착됐다. 이외에도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사각형의 와이드 캡은 연비를 높여주고 넓은 실내 공간으로 운전자에게 운행의 편의성은 물론 정서적인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개의 판매 영업소와 12개의 서비스 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점차 그 수를 확대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이근우 기자  grew909@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