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뉴 에르고라피도’ 출시 기념 디지털 캠페인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뉴 에르고라피도’ 출시 기념 디지털 캠페인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7.09.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일렉트로룩스는 파워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 출시를 기념해 ‘미세먼지 99.99% 케어’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을 위협하는 집안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할 수 있는 ‘뉴 에르고라피도’의 혁신 기술을 담은 동영상 공유 이벤트,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프리미엄 서비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우선 일렉트로룩스는 제품 구매고객들에게 일렉트로룩스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9월 25일에서 11월30일 사이 ‘뉴 에르고라피도’를 구매하고, 일렉트로룩스 캠페인 사이트에 제품을 등록한 모든 고객들은 배터리 1회 무상 교체 및 2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대상 모델은 ‘뉴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2종(ZB3325B, ZB3323BO)과 ‘뉴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1종(ZB3320P)이다.

이와 함께 일렉트로룩스는 ‘동영상 보고 청정지역 스웨덴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에 본사를 둔 유럽 최대 가전 기업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웹사이트에서 30초 분량의 청소기 동영상을 시청하고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특히, 이 동영상에는 아기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4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99.99% 걸러주고, 침구 속 알러지 유발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 ‘뉴 에르고라피도’만의 혁신 기술이 담겨 있다.

동영상 공유 이벤트는 9월25일부터 10월22일까지 진행되며 10월27일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스웨덴 왕복항공권(1인 2매)과 백화점 상품권(10만원 상당),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세먼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더욱 확산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일렉트로룩스는 늘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을 설계합니다’라는 기업사명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오늘도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