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서울거리예술축제 2017’ 참가
상태바
에어서울, ‘서울거리예술축제 2017’ 참가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9.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이 오는 10월 8일 청계광장~서울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서울거리예술축제에 참가한다. 사진=에어서울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에어서울은 오는 10월 8일 청계광장~서울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서울거리예술축제에 참가해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거리예술축제’는 지난 2003년부터 개최되어 온 ‘하이서울페스티벌’의 새로운 명칭으로, 올해는 10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서울광장, 청계광장, 세종대로 등 서울 도심광장 및 거리에서 공연, 퍼포먼스 등이 펼쳐진다.

에어서울은 10월 8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세종대로에 에어서울 부스를 마련해 에어서울의 해외항공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에어서울 부스에 방문한 사람들은 에어서울 승무원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승무원이 얼굴에 그림을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같은 날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시민 퍼레이드 ‘움직이는대로’에도 참석한다. 본 퍼레이드는 1000명 이상의 시민들이 참여하는 서울거리예술축제의 하이라이트 이벤트로, 에어서울 승무원 약 50명이 세종대로를 행진하며 깜짝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서울 시민들과 함께하며 지친 일상의 ‘활력 충전소’와 같은 역할을 하고 싶다”며 “시민 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