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아사그라하 네트워크 그룹’과 상호협력 논의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아사그라하 네트워크 그룹’과 상호협력 논의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7.09.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디 산토수 AG Network 부동산부문 회장과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가운데 오른쪽)이 인도네시아 ‘키아라 아사 파크’ 내 ‘한국마을’ 기공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나금융투자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최근 인도네시아 3대 도시인 반둥에 조성되는 ‘키아라 아사 파크’ 내 ‘한국마을’ 기공식에 이진국 사장이 참석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아사그라하 네트워크 그룹’이 현재 추진중인 각종 프로젝트에 대한 금융자문도 맡을 예정이다.

축구장 18개(4만평) 규모로 건립되는 ‘키아라 아사 파크’에는 주거시설과 상업시설, 예술문화공원이 들어선다. 이 중 ‘한국마을’은 인도네시아의 ‘아사그라하 네트워크 그룹’이 추진하는 프로젝트의 하나이다.

이번 행사에서 이진국 사장은 ‘아사그라하 네트워크 그룹’ 부동산부문 회장인 부디 산토소와 상호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아사그라하 네트워크 그룹은 인도네시아에서 강력한 부동산기반을 가지고 있어 향후 양사의 시너지 창출이 기대 된다”며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에서 사업확대를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