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 O2O 서비스 시동
상태바
로가디스, O2O 서비스 시동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매연계 서비스인 O2O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로가디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SSF샵과 연계한 O2O 서비스 ‘스마트 슈트 파인더’ 시스템을 오픈했다. 스마트 슈트 파인더는 고객이 원하는 슈트를 찾아주고 수선까지 제공한다.

고객이 스마트 슈트 파인더에 접속해 입을 시기·원하는 색상·재킷의 뒷트임·원단 패턴 등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하면 최적의 추천 상품을 제안한다. 상품을 선택한 이후에는 키와 허리 사이즈를 기입하면 알맞은 상품 사이즈까지 추천해준다. 재방문 시 해당 사이즈로 간편하게 구매도 가능하다.

로가디스는 고객이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상품을 직접 수령할 경우 재킷의 소매길이와 팬츠의 길이를 무료로 수선해준다. 사이즈와 색상이 맞지 않을 경우에는 현장에서 바로 교체해 줄 예정이다.

임영찬 로가디스 팀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라인 구매가 보편화되면서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차원에서 스마트 슈트 파인더 시스템을 오픈했다”며 “단지 온라인 구매 차원의 O2O 서비스를 넘어 고객에게 가장 잘 맞고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하고 고객은 선택하며 경험을 바탕으로 만족하는 소비자 행동에 의미를 뒀다”고 말했다.

한편 로가디스는 O2O 서비스 ‘스마트 슈트 파인더’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 슈트 파인더를 통해 슈트를 구매하고 매장에서 찾아가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마트 슈트 신상품을 제공한다. 또 매장 픽업으로 슈트를 구매한 고객 중 텍스트 및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 구매 금액의 10% 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는 고객에게는 해당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