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조양동 휴먼빌’ 10월 분양
상태바
 ‘속초 조양동 휴먼빌’ 10월 분양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9.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신건영, 강원 속초시 조양동에 총 379가구 공급
'속초 조양동 휴먼빌' 항공부감도. 사진=일신건영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일신건영이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산255번지 일원에 ‘속초 조양동 휴먼빌’ 아파트를 10월에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9층, 전용면적 79~84㎡, 총 379가구,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며 속초시에서도 최정상에 입지해 최고의 전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조양동은 속초 시 내에서 신흥 주거지로 떠오르는 곳으로 향후 1만여 세대의 아파트가 밀집하게 되는 지역이다. 

청봉초·청대초·설악고 등 학교가 가깝고 메가박스와 속초시립도서관, 하나로마트·속초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청초호 유원지와 청초호수, 각종 해수욕장이 인접해 이용이 쉽고 단지 앞으로는 청대산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속초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동해대로와 조양로, 청대로를 이용해 속초시내 및 시외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울~양양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으로의 연결성도 좋아졌다. 

속초국제여객터미널이 완공을 앞두고 있고 양양국제공항 노선도 올해 안에 확충될 예정이며 2025년까지 동서고속화철도(춘천~속초) 개발 계획이 있어 교통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판상형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4베이 신평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속초 조양동 휴먼빌은 ㈜동아디앤씨와 ㈜제이씨산업개발이 시행하고 일신건영이 시공하며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4번지(청초호 엑스포축구장 인근)에 들어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