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OK캐쉬백 충전 시 결제 금액 3% 환급
상태바
NHN페이코, OK캐쉬백 충전 시 결제 금액 3% 환급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9.1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페이코는 ‘OK캐쉬백’ 포인트를 페이코 간편계좌로 충전해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충전해서 사용한 결제 금액의 3%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주는 ‘OK캐쉬백X페이코충전’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NHN페이코는 ‘OK캐쉬백’ 포인트를 페이코 간편계좌로 충전해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충전해서 사용한 결제 금액의 3%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주는 ‘OK캐쉬백X페이코충전’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용자는 ‘페이코’에 등록한 간편계좌를 OK캐쉬백과 연결하고, 가맹점에서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로 구매 시 부족한 금액을 실시간 충전할 수 있다.

충전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하며, 전국 5만여 OK캐쉬백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페이코’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해서 사용한 결제 금액의 3%는 OK캐쉬백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준다.

또한, NHN페이코는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에 ‘OK캐쉬백’을 신규 적용하고 ‘페이코’앱 하나로 손쉽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코’의 OK캐쉬백 멤버십 이용자라면, 페이코 온라인 결제 시 다양한 결제수단과 함께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박정민 SK플래닛 마케팅플랫폼사업부문장은 “OK캐쉬백은 고객들이 포인트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자화폐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페이코와 협력을 통해 더욱 확대된 사용처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연훈 NHN 페이코 대표는 “포인트 사용과 멤버십 혜택 활용에 적극적인 양사의 이용자 특성에 주목해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며 “페이코는 높은 충성도를 보이는 OK캐쉬백 회원을 페이코의 신규 이용자로 확보하고 ‘OK캐쉬백’은 포인트 사용처를 페이코 가맹점으로 확대함으로써 포인트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