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추석 연휴 기간 ‘환전n위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리銀, 추석 연휴 기간 ‘환전n위비’ 이벤트 실시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7.09.1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비톡’ 환전 시 주요통화 90% 우대 환율 적용
커피 기프티콘·면세점 쿠폰 등 혜택 제공
우리은행 관계자가 ‘환전n위비’ 이벤트 홍보 판넬을 들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매일일보 김솔이 기자] 우리은행은 10월 ‘황금 추석연휴’를 맞아 우대 환율과 기프티콘 증정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환전n위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환전n위비’ 이벤트는 11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영업점·모바일 등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위비톡’으로 환전하는 고객에게 주요통화(USD·JPY·EUR)는 90%, 기타통화는 5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환전 금액과 상관없이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명동점·SM면세점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특히 우리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위비톡’ 앱만 설치하면 환전·이벤트 참여 후 공항 환전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영업점에서 미화 $300 상당 이상을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50%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환전 고객은 또 인천공항 CJ식음료 매장 할인쿠폰을 비롯해 각종 면세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미화 $1000불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 여행자 보험 가입도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황금 추석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90% 환율우대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환전 수요에 따라 영업점과 ‘위비톡’ 등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