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동아오츠카는 밀크티 음료 데자와가 대용량 페트(500ml)의 인기로 매출액이 전년 대비 2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데자와는 국내 RTD 밀크티 시장 1위 제품으로 해마다 평균 10%대 신장률을 유지해왔다.
특히 지난 4월 페트 제품 출시 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후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판매실적은 전년 동기에 비해 24% 신장했다.
이준철 데자와 브랜드매니져는 "데자와는 같은 용량의 RTD 커피보다 카페인이 절반 수준이며, 페트 상품으로 휴대에도 용이해 계절과 상관없이 밀크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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