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식 가요제’ 1위 강유빈, 락킨코리아와 전속계약
상태바
‘김현식 가요제’ 1위 강유빈, 락킨코리아와 전속계약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9.0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지본, 비오케이, 중식이밴드, 정흠밴드, 스토리셀러와 한 식구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김현식 가요제’ 제1회 1위 수상자인 강유빈이 매니지먼트사와 한 식구가 됐다고 기획사 '락킨코리아'가 6일 밝혔다.
 

강유빈은 유튜브 조회수 300만이상을 기록하는 버스킹 라이브 유빈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혼성그룹 '새벽달'을 결성해 문화콘텐츠 제작 기획사인 락킨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나선다.
 
강유빈은 제1회 김현식가요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싱글 ‘비처럼 음악처럼’을 발표 이후
버스킹 라이징 스타 결승진출 및 MBC 에브리원 버스커즈 버스킹 파이널리그에 진출했다.

이후 버스킹 라이브 유빈으로 활약하며 이성노(기타) 김수연(키보드)를 영입하면서 ‘새벽달’ 이라는
혼성그룹을 결성했다.
 

혼성그룹 새벽달 프로필. 왼쪽부터 김수연(키보드), 강유빈(보컬), 이성노(기타) <기획사 락킨코리아 제공>

락킨코리아 관계자는 강유빈은 박시후, 윤은혜 주연 개봉예정작인 한중일 합작 영화 ‘사랑후애’ 메인 OST로 가수 활동을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유빈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락킨코리아는 레이지본, 비오케이(bok), 중식이밴드, 정흠밴드, 스토리셀러, 소울엔진 등 매니지먼트를 하고있다.

이밖에 음반사업과 공연기획을 비롯해 국내 70여명의 글 그림 작가들과 매니지먼트 계약체결, 300여편의 웹툰을 기획 제작 배급 원작판권수출 하는 문화콘텐츠전문 제작 기획사이다.
웹툰 & 웹소설 대표작가로는 김숙, 백상은, 김윤정, 함형숙등이 소속되어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