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한돈산업 발전기금 4천만원 기탁
상태바
도드람, 한돈산업 발전기금 4천만원 기탁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9.0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이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40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 좌측부터 김정우 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장, 손종서 대한한돈협회 경기도협의회장, 도드람양돈농협 이영규 조합장, 서두석 대한한돈협회 전남도협의회장, 이웅렬 대한한돈협회 전북도협의회장. 사진=도드람 제공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도드람양돈농협 본점에서 ‘2017 한돈산업 발전기금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도드람양돈농협 이영규 조합장을 비롯한 대한한돈협회 4개 도지역 협의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도드람은 대한한돈협회 경기도협의회, 충북도협의회, 전북도협의회, 전남도협의회에 각 1000만원씩 총 4000만원을 기탁했다.

도드람은 매년 양돈농협이 없는 충북, 전북, 전남 도단위 지자체에 발전기금 또는 돈육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전국 각지 양돈 농가의 번영과 한돈 산업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한돈 대표 브랜드로서 전국 양돈 및 한돈 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