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네-요미요미 교육원, ‘샘플링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피네-요미요미 교육원, ‘샘플링 체험 이벤트’ 진행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8.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포피네(Peaufinee)’가 요미요미 교육원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포피네(Peaufinee)’가 요미요미 교육원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포피네는 내달 15일까지(소진 시 종료) 요미요미 20개 교육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로션’과 ‘카밍 앤 마일드 워시’ 체험 샘플을 증정하고, ‘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로션’을 요미요미 교육원에 비치해 미술 퍼포먼스 놀이 후 샤워를 마친 아이들이 보습할 수 있도록 했다.

요미요미 방문 고객에게 증정하는 ‘포피네 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로션’은 셀트리온[068270]의 독자적인 식물성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수분 손실을 줄이고 탄탄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 해당 제품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고려한 저자극의 수딩로션으로 아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더불어 유아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포피네 카밍 앤 마일드 워시’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포피네는 요미요미 교육원과의 제휴를 기념해 포피네 공식 페이스북에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요미요미 교육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15일까지 수딩 로션과 마일드 워시 샘플 사용 후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포피네 #요미요미)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