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롯데케미칼, 본사 임직원 자녀 초청해 FAMILY DAY 실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롯데케미칼, 본사 임직원 자녀 초청해 FAMILY DAY 실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8.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케미칼이 18일 잠실 월드타워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 자녀 39명을 초청해 FAMILY DAY를 실시했다. 사진=롯데케미칼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롯데케미칼[011170]은 18일 잠실 월드타워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 자녀 39명을 초청해 FAMILY DAY를 실시했다.

여름 방학을 맞은 본사 임직원 자녀를 초청해 잠실 롯데월드타워의 서울 스카이 전망대를 관람하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등의 일정으로 롯데케미칼 본사 사옥이 위치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랜드마크 빌딩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일반회계팀 이은애 수석의 자녀인 이인성 군(초등학교 5학년)은 “엄마 회사가 이렇게 높은 빌딩에 있는 줄 몰랐다”며 “오늘은 방학을 맞아 최고로 기분 좋은 날 중의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케미칼은 일家양득 문화 조성과 가족친화 경영을 위해 가족사랑의 날을 2016년부터 주 1회에서 주 2회로 확대 실시하고 있으며, 본사와 연구소에는 유연근무제를 도입하여 직원들의 생활패턴에 맞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2017년부터 남성 육아휴직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육아휴직기간도 최대 2년까지 연장하여 확대 시행함으로써 육아기간이 부족하거나 육아 사유로 퇴직할 수 밖에 없었던 여성 근로자들에게 경력단절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